• 조종석에서 메인 시트를 제거하는 최초의 항해용 카타마란(1996)
• 선체 빔을 늘리지 않고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고 내부 볼륨을 높일 수 있는 계단형 선체를 갖춘 최초의 카타마란.
• 전방 갑판의 중간에 앵커링 시스템을 설치하고 은폐(녹, 선체의 체인 오염, 전방 갑판의 진흙 제거)
• 최초의 항해용 카타마란 하드톱 후방 조종석 보호
• 1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최초의 승무원 요트 전세 플라이브리지 카타마란(2003년 62명)
• 모든 노선이 조타실로 이어지는 혁신적인 갑판 계획
• 메인 살롱에서 포데크로 직접 접근할 수 있는 전방 도어로, 더 나은 순환, 우수한 환기 및 전방 가시성 향상
(Leopard 44–2010–Leopard 48–2012–Leopard 40–2014)
• 추가적인 사교 공간을 위한 전방 조종석, 마리나 및 정박지에서의 사생활, 훌륭한 통풍 및 멋진 일출!
(Leopard 44–2010)
• 딩기 및 선외기 모터 리프팅을 단순화하는 시그니처 전기 다빗 시스템(1996)
• 특허를 받은 수영 및 딩기 플랫폼으로, 유압 장치(탑재 전기 모터)가 없어 트랜섬을 완전히 제거하고
딩기를 플랫폼에 쉽게 로딩할 수 있습니다
• 외손 항해를 위해 설계된 소형 조타 스테이션.
• 헬름 스테이션은 메인 살룬 격벽 뒤에서 잘 보호되며, 표준 하드 탑으로 덮여 있으며, 조종석과 완전한
통신이 가능 하고 측면 갑판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.
• 지붕 위 라운지는 추가적인 사교 공간, 헬름 스테이션과 완벽한 소통을 유지하면서 편안함과 가시성을 제공합니다. • 돛 아래에서도 라운지에 안전하게 머물 수 있습니다(레오파드 50).
• 효율적인 전기 시스템, 적은 발전기 전력 필요
• 다양한 라이브 보드 옵션
• 대형 모델을 위한 유틸리티 룸 옵션
• 리튬 배터리 패키지 사용 가능